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비즈샵 어플의 경우
사이트 통합으로 인하여 더이상 이용이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플로 접속하시는 경우 "쟈뎅샵" 어플을 다운 받아주신 뒤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비즈샵 이용 하신 경우 동일하게 아이디 이용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사이트 통합으로 인한 초기화로 인하여 jardin0000(등록해주신 핸드폰번호 뒷 4자리를 0000 자리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를 통해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부탁드립니다.
접속이 안되시는 경우 이전에 사용해주신 아이디와 고객님 성함, 연락처, 상호명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핸드폰 어플 쟈뎅비즈샵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어플이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어플은 이제 운영 안하시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