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리뷰 게시판


REVIEW

뒤로가기
제목

답변 없을시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 요청하겠습니다

작성자 표****(ip:)

작성일 2022-01-24 10:48:48

조회 10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12월 30일에 

[레브] 캡슐 테이스팅 키트 12P_네스프레소 호환

주문하였는데 CJ택배사 파업으로 여태 배송받지 못하고 있는데 배송완료로 바꾼 후 나몰라라 연락도 안받으시네요


전화상담해도 받지도 않고 번호를 남겨도 연락도 오지 않으니

제가 이제 할 수 있는건 소비자 보호원 신고뿐인 것 같습니다.


환불을 해주든지 상품을 다른 택배로 바꿔서 배송해주시든지

댓글이나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내일 오전 9시까지 답변 없을시 소비자보호원 신고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남****

    작성일 2022-01-25 16:12:34

    평점 5점  

    스팸글 진짜 여기 너무 허술하네요 저도 택배가 한개 누락되서 왔는데 전화를했는데 받지도않고 1:1게시판을 이용하라는데 게시판이 어딨는지원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맨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