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리뷰 게시판


REVIEW

뒤로가기
제목

캡슐 맛있으면 뭐함... 배송이 덜 왔는데도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게시판도 없고.. 서비스 엉망인데

작성자 유****(ip:)

작성일 2022-02-03 16:23:50

조회 118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25(화) 주문해서 1/27(목) 배송 받았어요.

사진으로 첨부한 것 처럼 저는 스모키 3개와 디카페인 1개, 무료 샘플 1개를 신청했는데,

스모키 2개가 누락되서 배송이 되었네요... 뭐 그럴 수 있죠. 

근데 28일 금요일에 먼저 전화를 했는데, 계속 통화가 어렵더라고요... 상담원들이 전화를 다 받고 있다나 뭐라나,

전화 멘트에는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판에 상담을 하면 빨리 해결해 준다고 하는데, 게시판에 글쓰기 칸은 전혀 없고 

뭘 어디에 상담을 하라는 건지 전혀 찾을 수 없어요.


그래서 일단은 반품을 신청해 놓고 (스모키 2개 못받은거) 나름 빨간 날이니 기다렸어요..

근데 설 연휴 쭉 지나고 오늘도 전화를 세 통이나 했는데 전혀 받지 않고, 반품 신청해 놓은 것도 확인도 안하는지 

어떤 피드백도 오지 않네요. (상담원이 모두 통화 중이라고 왜 예약상담을 하라는건지.. 폰번호 입력하면 뭐해요 전화가 안오는데)


잘못 배송될 수는 있어도, 이렇게 누락된 물품에 대해 문의를 하려고 해도 어떤 상담채널도 없다는 부분에 너무 화가 나요.

너무 대책없이 판매에만 집중해서 이런 사소한 서비스 진행이 안되는 쟈뎅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저는 내일도 전화를 해야 할테고, 또 이렇게 전화를 안받고, 어떤 피드백도 못 받는다면 어디에 얘기해야 할까요. 

제 잘못도 아닌데 이렇게 감정, 시간을 허비하고 있는 게 너무 속상합니다.


벌써 누락 배송된지 일주일이 흘렀습니다.  

제발.. 판매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당연한 서비스에도 책임져 주세요. 

첨부파일 송장사진.jpg , 온라인주문사진.jpg , 배송사진.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맨위로 맨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