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회원가입 안내 자주 묻는 질문 FAQ - 쟈뎅 온라인몰


자주 묻는 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사업자 회원가입 안내

작성자 쟈뎅 온라인몰(ip:)

작성일 2023-04-18 14:08:55

조회 2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당사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업자 회원 전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쟈뎅샵 회원 가입 진행



 - 회원 가입 시 개인회원 / 사업자 회원 무관하게 회원 가입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대표자 명으로 회원가입 부탁드리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내용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사업자 회원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개인회원으로 가입 해주시는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대표자 명으로 변경 되는 점 참고하여 가입 부탁드립니다,)

 - 간편회원가입(카카오, APPLE)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2. 사업자 등록증 이메일 전달

 

 - 회원 가입 완료 후 당사 대표메일 주소(jardin@jardin.co.kr)로 가입해주신 아이디와 사업자 등록증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

 - 대표메일로 내용 전달 주실 때 메일 제목에 [아이디 / 상호명]을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에 해당 내용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확인 및 전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시 : [jardin / (주) 쟈뎅] 사업자 회원 전환 요청 )

 -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회원 가입해주신 경우 고객님 이메일 주소를 제목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간편회원가입의 경우 고객님 아이디가 임의 생성되기 때문에 당사에서 별도 정보가 필요합니다.)



3. 회원 승인 및 이용 방법



 - 회원 전환 완료 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SMS, 메일 답장 등)

 - 회신 시점에 로그인 하고 계신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합니다. (회원전환 전산 인식이 필요하여 재로그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구매는 "사업자 전용" 배너를 이용하시거나, 검색 기능을 통해 제품 검색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전용 제품의 경우 박스단위로 판매되고 있어, 제품 구매 시 1박스 단위 제품 수량으로 판매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전용 제품 부분 구매 불가, 박스단위로만 구매 가능)



늘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맨위로 맨아래로